머스트잇, "무더위에 선글라스 판매량 2배 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스트잇은 올여름 선글라스 카테고리 판매량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머스트잇 선글라스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6월 판매량은 지난해보다 130% 증가했으며 5월 판매량은 166% 늘었다.
머스트잇은 6월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 고객이 선호한 선글라스 제품은 '셀린느 트리오페 오벌 선글라스, 샤넬 스퀘어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샤넬 버터플라이 로고 선글라스'로 나타났다.
5월 머스트잇 구찌 액세서리 판매량은 95%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옷차림 포인트 주얼리 판매도↑
머스트잇은 올여름 선글라스 카테고리 판매량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머스트잇 선글라스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6월 판매량은 지난해보다 130% 증가했으며 5월 판매량은 166% 늘었다.
머스트잇은 6월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 고객이 선호한 선글라스 제품은 ‘셀린느 트리오페 오벌 선글라스, 샤넬 스퀘어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샤넬 버터플라이 로고 선글라스’로 나타났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몽클레르 하금테 선글라스, 발렌시아가 스위프트 오벌 선글라스, 구찌 스퀘어 로고 선글라스’다.
여름철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기위한 주얼리를 찾는 고객도 들었다. 5월 머스트잇 구찌 액세서리 판매량은 95% 증가했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 아펠과 다미아니의 6월 판매량은 각각 57%, 42% 늘었다.
인기 주얼리 상품은 여성 카테고리에서 ‘에르메스 클릭아슈 팔찌, 티파니앤코 1837 실버 네로우링, 루이비통 LV 아이코닉 목걸이’였고 남성 카테고리에서는 ‘에르메스 투니스 트레쎄 레더 팔찌, 베르사체 메두사 목걸이, 루이비통 모노그램 이클립스 목걸이’ 등으로 나타났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에어컨 때문에 더워 죽겠다'…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남의 별장서 호화생활'…빈 집서 무단 취식, 여주인 알고보니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