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삼성페이 휴대폰결제로 첫 결제시 즉시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날이 삼성페이와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고자 첫 결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페이 휴대폰결제 첫 결제 즉시할인 이벤트는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알뜰폰을 포함한 전 통신사 고객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다날이 삼성페이와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고자 첫 결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페이 휴대폰결제 첫 결제 즉시할인 이벤트는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알뜰폰을 포함한 전 통신사 고객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고객 대상으로 3천원 이상 최초 결제시 2천원 즉시할인 적용해준다. 최초 1회에만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일부 단말기는 사용이 제한된다.
현재 국내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장에서 삼성페이는 약 80%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다날은 휴대폰결제 시장 점유율 1위 노하우를 살려 삼성페이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휴대폰 개통과 동시에 누구나 휴대폰 단말기로 간편하게 가입·결제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GS25, CU,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국내 5대 편의점과 달콤커피, 이디야커피, 네이처리퍼블릭 등 7만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날 관계자는 “2018년 휴대폰결제 오프라인서비스를 선보이며 경쟁사와 차별화를 보인 다날은 현재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애플페이와 같은 외부 플랫폼들과 적극 협력해 결제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