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 100일···카카오VX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035720)VX의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이 개점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이 개점 100여일 만에 이미 MZ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다양한 골프 세대에게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운영
카카오(035720)VX의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이 개점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에 마련된 공간에 축하 메시지를 적은 포스트잇을 부착하는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프렌즈 캐릭터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어 카카오프렌즈 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여름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쿨링하이드로젤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매장은 지난 3월 31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 문을 열었다. 3층 건물로 카카오 VX가 출시하는 스포츠 커머스 제품 전시를 비롯해 캐릭터 별 포토부스, 골프공 모노그래밍 서비스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골프 아지트와 서울 연남동이 본점인 비비드크로넛과 카카오 VX가 손잡고 3층에 문을 연 베이커리 비비드 매장 등이 하남시 일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이 개점 100여일 만에 이미 MZ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다양한 골프 세대에게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섰다”고 말했다.
강도림 기자 dorim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에어컨 때문에 더워 죽겠다'…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황당'
- '남의 별장서 호화생활'…빈 집서 무단 취식, 여주인 알고보니 '깜짝'
- 4000만원 달라던 포르쉐 차주 “글 내리면 100만원에 합의…대차 비용은 900만원”
- '로또 2등, 무려 160명 실화?'…김포·강화도·분당 총 95게임 '동시당첨'
- 이유 없이 살 빠지더니 얼굴 노래졌다…혹시 '이 병'? [건강 팁]
- 'SNS 영상 올렸다가 징역 5년'…우크라 미녀 가수, 무슨 일?
- 쓰다 버린 생리대 주우러…여자화장실 드나든 그 남자, 왜?
- '맞고 살던 부인', 동호회서 친해진 남자…육체적 관계 없어도 '불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