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푸드 페스타’ 나흘간 2만 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는 지난 6~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연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 푸드 페스타'에 누적 관람객 2만여 명이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푸드 컨퍼런스'도 성황리에 진행됐다.
페스타 개막에 맞춰 컬리몰에서 진행한 '컬리 푸드 페스타 기획전'도 목표치를 뛰어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컬리는 해당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리는 지난 6~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연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 푸드 페스타’에 누적 관람객 2만여 명이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창립 8년 만에 처음 열린 이 행사는 둘째 날 정오에 준비한 티켓이 매진됐고, 주말에도 입장 대기 줄이 300m가량 이어졌다.
방문객은 평균 2~3시간 행사장에 머물며 미식을 체험하고 증정품을 받았다.
‘컬리 푸드 컨퍼런스’도 성황리에 진행됐다. 셋째 날은 샐러드판다, 매곡작목반 등 5개 파트너사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성장 스토리를 공유했다. 컬리는 컨퍼런스 청중 희망자에게 컬리 상품기획자(MD)와의 일대일 입점 상담을 진행했다.
페스타 개막에 맞춰 컬리몰에서 진행한 ‘컬리 푸드 페스타 기획전’도 목표치를 뛰어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기획전에선 페스타에 참여한 130개 브랜드, 530여 가지 제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컬리는 해당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