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첫 팬콘 오늘 7시 티켓 오픈
‘4세대 에너자이저’ 다크비(DKB)의 첫 팬 콘서트 티켓이 오늘(10일) 오픈된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는 8월 12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서울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DKB THE 1ST FAN-CON <THE FIRST LOVE>’(다크비 더 퍼스트 팬콘 더 퍼스트 러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과 더불어 온라인 스트리밍도 함께 진행된다.
앞서 지난 4일, 다크비의 공식 SNS에는 팬 콘서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에는 팬 콘서트 타이틀에 걸맞게 풋풋하고 내추럴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서로의 어깨를 감싸거나 귀를 잡고 미소를 짓는 등 멤버들의 끈끈함이 엿보이는 포즈에서 든든한 팀워크와 활기가 느껴져 눈길을 끌었다.
다크비는 풍성한 셋리스트와 다채로운 코너로 이번 팬콘의 프로그램을 빈틈없이 채워 ‘4세대 에너자이저’다운 면모를 입증할 전망이다. 지난달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 닛 럽) 발매 기념으로 열린 팬 쇼케이스에서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셋리스트로 팬심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8월 중 발매 예정인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선공개 무대가 예정되어 있으며 오직 팬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다크비의 첫 팬 콘서트 ‘DKB THE 1ST FAN-CON <THE FIRST LOVE>’(다크비 더 퍼스트 팬콘 더 퍼스트 러브)는 내달 12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서울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이에 앞서 오늘(10일) 오후 7시, 오프라인 티켓은 예스24티켓, 온라인 스트리밍 티켓은 예스24티켓과 라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