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KBS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지난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각각 국립암센터와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KBS교향악단이 함께 개최한 무료 클래식 음악회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연말연시 전국 주요 도시의 병원을 순회하며 환자와 가족들을 위로하는 무료 음악회인 '토요타 자선 병원 콘서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지난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각각 국립암센터와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KBS교향악단이 함께 개최한 무료 클래식 음악회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연말연시 전국 주요 도시의 병원을 순회하며 환자와 가족들을 위로하는 무료 음악회인 ‘토요타 자선 병원 콘서트’를 마련하고 있다.
3년 만에 다시 열린 음악회는 고양시 국립암센터 본관 로비에서 국립암센터 엄현석 부속병원장과 암병동 환자와 가족, 간병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클래식 음악을 통한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7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는 오는 10월에 열릴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D-100일을 기념해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과 약 200명의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단과 관계자이 참석했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곧 열리는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를 앞둔 선수단 여러분에게 위로와 응원의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과 함께 나아가는 기업시민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는 오는 10월 11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를 위해 특별 음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킹더랜드’이준호-임윤아 로맨스에 아랍 사미르 왕자를 이렇게 잘써먹다니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우린 다 ‘또라이’”…지금껏 듣지 못한 방탄소년단의 10년사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내년에 1000배까지 먹을 수 있음”…다시 들썩이는 밈코인, ‘푸들코인’까지 나왔다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