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깜짝 홈쇼핑 뜬다
데뷔 13주년을 맞은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홈쇼핑 ‘틴탑쇼’를 오픈한다.
10일 오후 틴탑은 바디프랜드와 함께 CJ온스타일에서 TV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틴탑의 홈쇼핑 출연은 데뷔 이래 처음. 이번 방송은 새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 발매를 기념해 성사됐다.
이날 밤 멤버들은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이색 프로모션 활동에 나선다. 틴탑은 특유의 유머 감각과 유려한 말솜씨를 살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멤버 모두 솔직담백한 매력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바. 이들이 홈쇼핑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뿐만 아니다. 틴탑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TV 라이브 ‘틴탑쇼’에서 멤버들은 대표곡 ‘To You(투 유)’와 신곡 ‘휙(HWEEK)’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틴탑은 TV 라이브 종료 후 모바일 라이브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틴탑의 히트곡 메들리와 이번 앨범의 수록곡 ‘NEXT YOU(넥스트 유)’ 무대 그리고 다양한 코너가 준비돼 있다. 특히 오늘(10일) 데뷔 13주년을 맞은 만큼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
이번 홈쇼핑 출연은 그저 홍보에서 그치지 않는다. 틴탑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푸른나무재단에 틴탑과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의 이름으로 안마의자를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된 안마의자는 학교폭력 피해 학생을 위한 쉼터와 상담소 두 곳에 마련된다.
한편, 틴탑의 TV 라이브 방송 ‘틴탑쇼’는 오늘 오후 8시 45분부터, 모바일 라이브 방송 ‘휙-기적 영업’은 오후 9시 45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