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지털 인재 양성 ‘크래프톤 정글’ 3기 9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이달 31일까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교육생이 오로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5개월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크래프톤이 이달 31일까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전공과 경력에 관계없이 9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형은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학습 자료도 별도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수원시 영통구 소재 경기대 수원캠퍼스에서 5개월 간 합숙에 돌입한다.
교육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OS) 등 컴퓨터 공학 기초 과정을 거쳐 팀 프로젝트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발표로 마무리된다. 국내 IT 기업들도 협력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교육생이 오로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5개월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산업계의 소프트웨어 인력난 해소와 청년고용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금까지 1기 참가자 47명이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현재 2기 교육생 70명이 지난 4월부터 참가 중이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킹더랜드’이준호-임윤아 로맨스에 아랍 사미르 왕자를 이렇게 잘써먹다니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우린 다 ‘또라이’”…지금껏 듣지 못한 방탄소년단의 10년사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내년에 1000배까지 먹을 수 있음”…다시 들썩이는 밈코인, ‘푸들코인’까지 나왔다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