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공공배달서비스 '배달양산' 복날 쿠폰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나아이가 무더운 복날을 맞아 경상남도 양산시 공공 배달서비스 '배달양산'과 함께 '삼복 삼천 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복 삼천 원' 쿠폰 이벤트는 오는 11일 초복과 21일 중복, 8월 10일 말복까지 복날 3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역사랑상품권 결제 기반으로 현재 양산시에서는 7%의 캐시백이 제공되고 이번 삼복 삼천 원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양산 거래 활성화와 지역 내 소비 진작 기대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코나아이가 무더운 복날을 맞아 경상남도 양산시 공공 배달서비스 ‘배달양산’과 함께 ‘삼복 삼천 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복 삼천 원’ 쿠폰 이벤트는 오는 11일 초복과 21일 중복, 8월 10일 말복까지 복날 3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주문 금액 2만원 이상일 경우에 활용할 수 있다.
코나아이는 "양산시 양산사랑카드상품권을 운영하는 파트너로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양산’의 거래 활성화와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 내 소비 진작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배달양산’은 양산시 인구의 약 37%인 13만 명이 가입된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 ‘양산사랑카드상품권’을 연계한 공공 배달서비스다. 지난 2021년 6월 17일 첫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가맹점 1730여 개소가 입점했으며, 누적 거래액은 118억을 돌파했다.
양산사랑카드상품권 앱에서 바로 ‘배달양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역사랑상품권 결제 기반으로 현재 양산시에서는 7%의 캐시백이 제공되고 이번 삼복 삼천 원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