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VIP에 온라인 세무상담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프라임(Prime)PB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온라인 세무상담센터를 지난 6일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세무상담은 'KB증권 절세연구소' 5명의 세무전문위원이 전원 투입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전에 상담신청을 한 비대면 VIP 고객을 대상으로 1:1 화상상담으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프라임(Prime)PB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온라인 세무상담센터를 지난 6일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세무상담은 'KB증권 절세연구소' 5명의 세무전문위원이 전원 투입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전에 상담신청을 한 비대면 VIP 고객을 대상으로 1:1 화상상담으로 진행했다. 상담 분야는 주로 증여/상속, 부동산, 주식에 대한 세무상담이 진행됐다. 고객에게 충분한 상담시간을 보장했고, 상담 시간이 부족한 고객은 별도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추가 상담 일정을 잡았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프라임PB센터는 거래 영업점이 없어 주식 상담이나 자산관리서비스 분야에서 소외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고 강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KB증권의 의지를 반영해 오픈했다.
지난 1년간 센터는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국내/해외주식 상담은 물론 펀드, 채권, 연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왔고, 세무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강화했다. 주식대주주양도소득세/종합소득세 등 과세 대상 VIP 고객에게 신고대행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영업점 PB 수준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에 성폭행 당했다”…30대女 허위 신고, 전과는 안 남는다
- 또 터진 ‘주차 빌런’…이번엔 테슬라도 2칸 주차
- ‘前 남편 필라테스 먹튀’ 노예슬씨, 놀라운 근황…“이혼 後 좋은 분 만나”
- 주차문제로 30대女 폭행 갈비뼈 골절…`근육맨` 전직 보디빌더 구속영장
- `킥보드 콕 흠집` 4000만원 요구 포르쉐…"글 내리면 1000만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