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7으로 인테리어 해볼까"…세라젬, 브라운 에디션 출시

송종호 기자 2023. 7. 10.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해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라젬은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해 집안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앞으로도 헬스케어 가전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테리어' 트렌드 반영해 출시
파우제 안마의자 등 일체감 완성
서울=뉴시스] 10일 세라젬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해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3.07.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세라젬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해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헬스테리어는 건강을 뜻하는 헬스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다. 해당 제품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색감을 적용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공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함께 배치할 시에 안정적이고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해 집안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히 배제하고 본질과 조화에 집중하는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이라는 디자인 철학 아래, 각 제품에 컬러 등 통일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마스터 V7 메디테크는 25년 간의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이다. 최대 65℃ 집중 온열과 밀착 마사지를 통해 목·허리 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 척추 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터 V7 브라운 에디션은 세라젬 웰카페와 백화점·가전양판점·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기존 제품과의 색상 조화를 통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브라운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헬스케어 가전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