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KT위즈파크에서 ‘브랜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KIA 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에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kt wiz 야구경기 보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를 진행해 100명을 선정, 동반 1인까지 야구장 무료입장 기회와 에코백과 타올, 머그 등 웰컴 기프트를 증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KIA 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에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kt wiz 야구경기 보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를 진행해 100명을 선정, 동반 1인까지 야구장 무료입장 기회와 에코백과 타올, 머그 등 웰컴 기프트를 증정했다.
경기 전 특별 부스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 티팟세트, kt wiz 선수들의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로 KT위즈파크에서 스카이라이프 단어를 찾아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스카이라이프를 찾아라’ 이벤트와 스카이라이프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스카이라이프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브랜드데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을 포함해 모든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대선공약이 ‘BTS 초청’…멕시코 대선 예비후보, ‘아미’ 겨냥한 이색 공약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킹더랜드’이준호-임윤아 로맨스에 아랍 사미르 왕자를 이렇게 잘써먹다니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우린 다 ‘또라이’”…지금껏 듣지 못한 방탄소년단의 10년사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
- “내년에 1000배까지 먹을 수 있음”…다시 들썩이는 밈코인, ‘푸들코인’까지 나왔다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