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맡겨도 최대 `3.6%`... SC제일은행, EZ통장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제일EZ통장(사진)'을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미국 달러화 정기예금 가입 고객에게 최고 5.4%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제일EZ통장(사진)'을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8월 31일 기준 통장 잔액 100만원마다 1회씩 당첨 기회가 추가돼 높은 금액의 잔액을 유지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등(1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0만원을, 2등(3명)에게는 상품권 50만원을, 3등(10명)에게는 상품권 10만원을, 4등(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각각 증정한다
이 통장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이다.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하고,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0%포인트(p)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한다.
SC제일은행은 미국 달러화 정기예금 가입 고객에게 최고 5.4%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SC제일은행 영업점을 통해 외화정기예금(USD) 1만 달러 이상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이다. 가입 기간에 따라 3개월제 5.1%, 6개월제 5.4%의 특별금리를 각각 제공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지난 3일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상품인 'e-그린세이브예금(12개월제)'의 기본금리를 3.9%로 0.1%p 올렸다. 여기에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우대금리 0.2%p와 보너스 금리 0.1%p를 더해 최고 4.2%의 금리를 제공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 이사대우는 "단기 부동 여유자금에 대한 고금리 예금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수시입출식 파킹통장에 관심이 높다"며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고 수준의 높은 금리와 함께 푸짐한 경품 당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강길홍기자 slize@dt.co.kr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에 성폭행 당했다”…30대女 허위 신고, 전과는 안 남는다
- 또 터진 ‘주차 빌런’…이번엔 테슬라도 2칸 주차
- ‘前 남편 필라테스 먹튀’ 노예슬씨, 놀라운 근황…“이혼 後 좋은 분 만나”
- 주차문제로 30대女 폭행 갈비뼈 골절…`근육맨` 전직 보디빌더 구속영장
- `킥보드 콕 흠집` 4000만원 요구 포르쉐…"글 내리면 1000만원"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문열자마자 닫힌 연립 다세대 대환대출… 실수요자만 발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