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22년 연속 종합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한국서비스대상에서 22년 연속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에 성공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7일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롯데캐슬'은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1999년 출범 이후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선도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이 한국서비스대상에서 22년 연속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에 성공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7일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롯데캐슬’은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1999년 출범 이후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선도해 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은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 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는 목표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롯데건설은 지난해 10월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고객만족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출범했다. 롯데건설은 또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 GROOVE)를 통해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의 기능에 더해 입주민 일상에 다채로운 리듬을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요구와 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흐름을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은정, ‘檢출신’ 조희진 정부법무公 이사장에 “후배 때려잡아 어필하는 선배”
- 프리고진이 끝이 아니다…또 러시아 본토 공격 예고
- “속옷 거꾸로” 숨진 BJ아영, 성폭행 의심 정황 포착
- 미용실서 원장 찌르고 도주한 50대女, 잡고 보니 “남편 죽였다”
- 與 “사드 정상화 방해, 文·이해찬 조사해야…전대미문 국기문란 사건”
- 강난희 “같이 비 맞아 외롭지 않을 것”…故 박원순 ‘민주열사 묘역’ 이장 후 첫 추모제
- 푸틴이 반란자 ‘프리고진’을 살려둔 결정적 원인
- 미 “시리아 동부서 MQ-9으로 IS 지도자 제거”
- “이낙연, 이재명 만나 쓴소리?”…‘명낙회동’ 이번 주 성사 전망
- 안철수 “양평고속道, 원안 추진하거나 제3기구 구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