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 포항-울릉 간 2시50분 운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저페리는 8일부터'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의 포항-울릉 항로 운항을 기념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취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취항 기념 할인 행사는 온라인 개인 예매 고객과 울릉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개인 예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9월 10일까지 비즈니스(우등석)는 20%, 퍼스트(VIP석)는 30%를 각각 할인해준다.
울릉 도서민 대상으로는 총 2회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대저페리는 8일부터'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의 포항-울릉 항로 운항을 기념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취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취항 기념 할인 행사는 온라인 개인 예매 고객과 울릉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개인 예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9월 10일까지 비즈니스(우등석)는 20%, 퍼스트(VIP석)는 30%를 각각 할인해준다.
울릉 도서민 대상으로는 총 2회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비즈니스(우등석)과 퍼스트(VIP석)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17일 부터 9월 10일까지는 비즈니스(우등석)와 퍼스트(VIP석)을 각각 50% 할인한다.
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는 전장 76.7m, 전폭 20.6m, 국제총톤수 3158톤급 규모로 여객정원 970명과 화물 25톤을 싣고 최대 45노트의 속력으로 운항할 수 있으며, 2023년 2월 진수된 신조 초쾌속 여객선이다.
특히, 파고가 높은 동해 바다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인캣社의 신기술 3세대형 파랑 관통 쌍동선형을 채택, 웬만한 기상에서도 우수한 기동성과 성능을 발휘하며 멀미를 최소화시켰다.
여객들이 이용하는 좌석 등급은 이코노미(일반석), 비즈니스(우등석), 퍼스트(VIP석) 총 3개로, 좌석 앞뒤 간격을 각각 970mm, 1100mm, 1500mm로 배치했다.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의 전좌석에는 USB 단자를 설치해 휴대폰 충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고 수유실과 의무실, 반려동물 전용 공간 등을 확보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김대기 기자 kd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내 돈 내놔" 한밤중 투신소동…논란 들끓는 가락시장
- 회삿돈으로 부동산까지 샀다…11억 횡령한 직원 '징역 4년'
- 펩시 울고 코카콜라 웃고…발암물질 논란 아스파탐 섭취 괜찮나
- 이 나라에선 대선공약이 'BTS 초청'?…k팝으로 '표심잡기' 나선 예비후보
- 팬사인회 속옷 검사 논란에 위버스샵 "불쾌감 드려 죄송"
- 바이든 "우크라이나, '나토 가입' 준비 안됐다"
- 민주당, 오염수·양평 고속도로 논란 '투트랙 공세' 고삐
- "새마을금고, 금융당국이 직접 감독" 법 개정안 나온다
- 양평路 뒷수습 나선 與…'백지화'와 '재추진' 사이 줄타기
- "선산이라 개발 불가능?"…수 년 동안 '지목 변경' 추진[뉴스쏙: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