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콘셉트 포토…바닷 속 여신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이 진정한 '콘셉트 여신'으로 돌아온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의 첫 콘셉트 포토를 개인 컷부터 단체 컷까지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이번 신보를 통해 과연 '콘셉트 여신' 오마이걸의 어떤 또 다른 매력을 만나게 될지 주목된다.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의 첫 콘셉트 포토를 개인 컷부터 단체 컷까지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사진은 푸른 바닷속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오마이걸의 모습을 담아냈다. 바다의 색과 어우러지는 블루 톤의 화려한 드레스와 의상으로 청량함까지 더한 멤버들은 기품 있고 세련된 무드로 여신 같은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신전 기둥을 연상케 하는 조형물과 샹들리에, 흰 바위 등 심해의 풍경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소품들과 오마이걸 멤버들의 깊고 신비로운 눈빛이 오묘한 분위기를 더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신보를 통해 과연 ‘콘셉트 여신’ 오마이걸의 어떤 또 다른 매력을 만나게 될지 주목된다.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를 공개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1일 컴백’ 인피니트 일곱번째 미니앨범명은 ‘비긴’
- ‘가슴이 뛴다’ 원지안, 옥택연에 깜짝 취중 고백...로맨틱 ON?
- 박형식, 6년 만 아시아 투어 팬미팅
- 제로베이스원 오늘(10일) 데뷔 …5세대 보이그룹 전쟁 포문
- 박보검 첫 뮤지컬 ‘렛미플라이’ 캐스팅 발표
- ITZY, 컴백 초읽기…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 ‘엘리멘탈’, 3주 연속 1위…340만 기록 중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첫 키스…12.3% 자체 최고
- ‘좋댓구’ 오태경 “외롭고 무서웠지만...대표작 확신”[인터뷰]
- [종합] ‘미우새’ 진구 “♥아내 프러포즈 준비 6개월, 직접 작사한 곡 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