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하지 말랬지"...김준호, ♥김지민과 연락한 허경환에 분노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허경환을 향한 질투심을 불태웠다.
김준호는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허경환 유세윤 강유미 장동민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오랜 관계인 선후배 케미를 폭발시켰다.
이어 김준호는 지민이에게 집 비밀번호를 물어 들어왔다는 허경환의 대답에 "지민이랑 연락하지 말랬지"라며 발끈해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허경환을 향한 질투심을 불태웠다.
김준호는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허경환 유세윤 강유미 장동민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오랜 관계인 선후배 케미를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자신의 집에 몰래 들어와 있는 '개그 어벤저스' 멤버들의 모습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준호는 지민이에게 집 비밀번호를 물어 들어왔다는 허경환의 대답에 "지민이랑 연락하지 말랬지"라며 발끈해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어 후배들이 비싼 술을 개봉한 것을 알게 된 김준호는 멤버들에게 다 나가라며 헛웃음을 쳤다. 후배들은 '개버지' 김준호를 위해 개그쇼를 준비했다며 개그 춤을 선보였고, 김준호는 '현타'를 맞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후 후배들이 쟈나쟈나 케이크를 전달하며 스승의 노래까지 불러주자 김준호는 내심 감동을 드러냈다. 하지만 케이크를 먹으려면 설탕으로 만들어진 자신의 머리 모형을 망치로 깨야 했고, 김준호는 찝찝해하면서도 머리뿐만 아니라 눈 부위까지 제대로 박살 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김지민과 후배 시절에 함께 했던 프로그램을 다시 보곤 "이때는 몰랐지"라며 당시를 촉촉한 눈빛으로 회상, 사랑을 쟁취한 흐뭇함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내 김준호는 김지민과 동기인 후배들이 선후배 질서를 무너뜨리려 하는 모습에 "도라이들 아니야"라고 버럭하는가 하면, 강유미에게는 자신보다 김지민과 더 친하다는 냉정한 대답을 듣곤 진땀을 흘렸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구 "거미 소개로 만난 아내, 사실 내 스타일 아냐" ('미우새')
- 임형준, 겹경사…재혼 후 늦둥이 딸 출산
- 이천수, 송종국 아들 만나 깜짝 "이렇게 많이 컸어?" ('살림남2')
- 전직 보디빌더,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이유는? ('한블리')
- '재혼' 송중기, 브이로그 공개…치킨 비주얼에 감탄
- 최정원 "불륜 없었다" 거듭 호소…법정공방 지속
- 제이제이 "줄리엔 강과 내년 봄 결혼식 계획"
- 이효리, 무대서 이상순과 깜짝 키스 퍼포먼스
-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방탄소년단 제이홉, 직접 밝힌 근황
- 유재석 "주우재 때문에 입맛 떨어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