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신규 굿즈 스낵접시·후드타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스낵접시와 후드타월 등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 등 스낵접시 2종과 쿠로미 후드타월, 폼폼푸린 후드타월 등 후드타월 2종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스낵접시와 후드타월 등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 등 스낵접시 2종과 쿠로미 후드타월, 폼폼푸린 후드타월 등 후드타월 2종으로 구성됐다. 스낵접시는 ‘마이멜로디’와 ‘시나모롤’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했다. 후드타월은 ‘쿠로미’와 ‘폼폼푸린’ 캐릭터와 맞는 보라색, 노란색 타월에 캐릭터 얼굴 후드를 더했다.
스낵접시 2종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후드타월 2종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8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제품과 굿즈를 출시했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신제품 4종(▲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은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
‘마이멜로디 콜드컵’, ‘쿠로미 콜드컵’, ‘쿠로미 쿠션’, ‘랜덤 피규어 마그넷’ 등은 출시 직후 완판되어 추가 제작에 들어가 이달 중순 가맹점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콜라보에 대한 호응이 높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새로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