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네 첼시로 이적할 생각 없나…“대답은 안했지만…” 실바, 디발라에게 직접 이적 문의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울로 디발라(AS 로마)는 최근 첼시 이적설이 불거졌다.
그런 가운데 첼시가 디발라를 계속해서 원하고 있다.
첼시 동료인 수비수 티아고 실바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디발라에게 직접 물어봤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실바는 "내가 디발라에게 첼시에 오는 것이 사실인지 물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라며 "그는 최고의 선수이고, 우리에게 엄청난 계약이 될 것이다.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첼시로 올 생각은 없나?’
파울로 디발라(AS 로마)는 최근 첼시 이적설이 불거졌다. 이탈리아 매체들이 계속해서 보도하고 있다. 디발라는 유벤투스를 떠나 지난시즌 AS 로마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주제 무리뉴 감독과 한솥밥을 먹게 됐는데, 18골을 넣으며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
첼시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새롭게 부임한 뒤 선수단 정리 작업에 돌입했다. 메이슨 마운트(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카이 하베르츠(아스널)은 물론 코바치치(맨체스터 시티) 등으로 이적했다. 사우디아라비로의 이적도 꽤 발생했다.
그런 가운데 첼시가 디발라를 계속해서 원하고 있다. 첼시 동료인 수비수 티아고 실바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디발라에게 직접 물어봤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실바는 리스 제임스와 함께 영국 그랑프리에 참가해 한 인터뷰에 나섰다.
실바는 “내가 디발라에게 첼시에 오는 것이 사실인지 물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라며 “그는 최고의 선수이고, 우리에게 엄청난 계약이 될 것이다.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본 첼시 팬들은 “에이전트, 실바”라며 환호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진짜 ‘마당집’ 사는 최재림 “박칼린 감독이 동네친구” 절친 4인방과 전원주택 라이프(나혼
- 블랙핑크 리사, 6만 英관객 홀린 파격의상 “여러분도 우리만큼 즐겼기를”
- 앤팀 팬사인회 ‘속옷 검사’ 논란…주최 측 사과 입장 발표[종합]
- 최자, 결혼식 앞두고 미모의 신부 얼굴 첫 공개…“내가 다 설레네”
- PSG 역대 29위 이적료, 즐라탄보다 높은 몸값…마요르카에는 수익 1위 선물 남긴 이강인
- “애들은 가라!” ‘쉬는 부부’, 19禁토크 힘입어 3주 연속 넷플릭스 톱10 안착
- “베풀기만 한 누나” 최자, 소속사 대표 보내며 가슴아픈 애도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