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 음악과 이색주류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034230)시티는 1층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음악과 이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을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루빅은 브라이언 맥나잇, 앤마리 등 뮤지션 공연으로 2030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파라다이스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시티는 1층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음악과 이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을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루빅은 브라이언 맥나잇, 앤마리 등 뮤지션 공연으로 2030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파라다이스는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 라이브 공연과 시즌 한정 칵테일, 객실 패키지 등으로 구성했다.
라이브 공연은 재즈 듀오 김창섭&박인진, 싱어송라이터 임혜원, DJ 여름 등 국내외 아티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트로피컬 구아바 크러시, 서머 망고 크러시, 하와이안 리치 크러시 등 시즌 한정 칵테일과 유러피안 다이닝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관련 객실 패키지 이용객은 루빅에서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넣어 만든 칵테일 또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중 선택해 무료로 맛볼 수 있다. 핑거 푸드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루빅 전체 방문객 절반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주요 고객층으로 자리매김한 MZ세대를 겨냥해 여름 시즌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취향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층 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