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본, '2023 쿠팡 뷰티 어워즈'서 뷰티랩's Pick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쿠팡 뷰티 어워즈'는 쿠팡이 51개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매출액, 판매량, 성장률, 트렌드 등을 분석해 약 150개 제품을 선정했다.
루이본 열전도 앞머리 헤어롤은 앞머리를 볼륨감 있게 만들어 주는 뷰티 소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 소품 브랜드 루이본이 ‘2023 쿠팡 뷰티 어워즈’에서 뷰티랩’s Pick을 수상했다.
‘2023 쿠팡 뷰티 어워즈’는 쿠팡이 51개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매출액, 판매량, 성장률, 트렌드 등을 분석해 약 150개 제품을 선정했다.
루이본에서 판매 중인 열전도 앞머리 헤어롤 제품은 2023 쿠팡 뷰티 데이터 랩이 직접 추천하는 제품을 모은 뷰티랩’s Pick에 선정됐다.
루이본 열전도 앞머리 헤어롤은 앞머리를 볼륨감 있게 만들어 주는 뷰티 소품이다. 가벼운 pp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갖고 다닐 수 있고, 알루미늄 시트가 드라이기 열을 보존하여 빠르고 쉽게 머리 손질을 도와준다.
루이본 제품을 생산하는 더필의 오고균 대표는 “루이본은 제품의 본질적인 요소에 집중하여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소해 주고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뷰티 소품 브랜드”라면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삶과 환경을 생각하고 아름다움 더하는 생각으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로면 20만원도 시간문제"…골프장들 '속앓이' 이유는
- "무턱대고 대출 받았다간 '폭탄' 맞는다" 전문가의 경고
- 한 달 새 3315억 뭉칫돈…개미들 '우르르' 몰려간 곳은
- 분양가 10억 넘어도 "잘만 팔려요"…예상 밖 흥행에 '들썩'
- "누가 싼맛에 탄다고 하나요?"…인기 시들해졌던 경차 '돌변' [배성수의 다다IT선]
- "10년 뒤 난 없다"…88세 신구가 '인공 심박동기' 착용한 이유 [건강!톡]
- '슛돌이' 이강인, 음바페와 함께 뛴다
- 구멍 난 운동화 신는다더니…김남국 "가난 코스프레 한 적 없다"
- 역대 최다 관중 앞에 선 이창욱…'밤의 황제' 등극했다
- 하루 생산 급식메뉴 800개…매출도 20%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