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9월부터 6년 만 아시아 투어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이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나선다.
박형식은 오는 9월 16일 홍콩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에서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박형식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티켓 오픈 및 추가 지역 확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형식은 오는 9월 16일 홍콩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에서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타이틀 ‘시크릿 타임(SIKcret Time)’이다. 박형식의 팬클럽인 ‘SIKcret(시크릿)’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뜻이다.
박형식은 소속사 피앤드스튜디오를 통해 “늘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팬분들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나 뵐 수 있는 시간을 오래도록 바라왔는데,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통해 팬분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시크릿’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올해로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박형식은 그동안 자신을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SIKcret Time’에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7년 ‘박형식 1st FAN MEETING 여름날, 우리 : 한 걸음’ 이후 6년 만에 열리는 팬미팅이다.
박형식 ‘2023-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티켓 오픈 및 추가 지역 확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로베이스원 오늘(10일) 데뷔 …5세대 보이그룹 전쟁 포문
- 박보검 첫 뮤지컬 ‘렛미플라이’ 캐스팅 발표
- ITZY, 컴백 초읽기…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 ‘엘리멘탈’, 3주 연속 1위…340만 기록 중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첫 키스…12.3% 자체 최고
- ‘좋댓구’ 오태경 “외롭고 무서웠지만...대표작 확신”[인터뷰]
- [종합] ‘미우새’ 진구 “♥아내 프러포즈 준비 6개월, 직접 작사한 곡 불러”
- ‘미우새’ 이상민 “아이유, 가장 영입하고 싶은 사람 나라고...번호는 없어”
- ‘미우새’ 진구 “♥아내, 첫 만남에 결혼할 것 같았다”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차화연 앞 무릎 꿇고 “안재현 애 아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