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균, 아츠로이엔티 새 둥지
안병길 기자 2023. 7. 10. 08:42
배우 안정균이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0일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잠재력을 인정받은 배우 안정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훤칠한 키와 강렬함과 선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갖춘 배우 안정균은 연기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로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실력을 입증, ‘연애플레이리스트’, ‘술찌 상담소’, ‘배드파파’, ‘수업중입니다2’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또한 단편영화, 독립영화, 연극에서도 꾸준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만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안정균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츠로이엔티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안정균과 한솥밥을 먹게 되어 기쁘다”라며 “좋은 배우로 성장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정균과 전속계약을 맺은 아츠로이엔티 배우 파트에는 김가연, 김서연, 이광희, 김도이가 소속되어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