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컴백 초읽기…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3. 7. 10. 0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ZY(있지)가 독보적 걸크러쉬 아우라를 뿜어냈다.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ITZY가 오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며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게재하고 신보 분위기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고 밝혔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CAKE'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ZY. 사진 ㅣJYP
ITZY(있지)가 독보적 걸크러쉬 아우라를 뿜어냈다.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ITZY가 오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며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게재하고 신보 분위기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ITZY는 쿨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비비드 색감의 스포티한 의상을 차려입은 입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클립에서는 링 위를 떠올리게 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특유의 당당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묘한 긴장감마저 느껴지는 해당 영상 속 ITZY만의 스타일리시한 멋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K팝 인기 그룹 곡을 만든 유수 작가진이 대거 참여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인기 작사가 이스란, 트와이스와 NMIXX(엔믹스) 곡을 작업한 당케(danke), 태연과 레드벨벳을 비롯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강은정 등이 크레디트를 수놓아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CAKE’는 트와이스 대표곡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를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CAKE’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