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김성근, 이택근X정근우 부상에 고심 “각자 반성해야”[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 김성근 감독이 깊은 고민에 빠진다.
7월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8회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경북고등학교의 두 번째 대결이 펼쳐진다.
김성근 감독은 감독실에서 최강 몬스터즈의 웜업을 유심히 지켜보며 생각에 잠긴다.
바뀐 타자가 김성근 감독이 보낸 문자 한 통에서 시작된 '최강 몬스터즈 제2차 문자 게이트' 영향을 받았을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최강 몬스터즈 김성근 감독이 깊은 고민에 빠진다.
7월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8회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경북고등학교의 두 번째 대결이 펼쳐진다.
앞서 최강 몬스터즈는 경북고와 1차전에서 콜드 게임 승을 거둠과 더불어 10경기 승률 7할을 달성하며 방출자 발생을 막을 수 있었다.
모두 함께 앞으로의 경기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이 행복감을 주지만 김성근 감독은 마냥 웃을 수만은 없었다. 이택근, 정근우의 부상이 아직 회복되지 않았으며, 최수현과 황영묵이 대회 출전으로 이번 경북고와 2차전에 참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김성근 감독은 감독실에서 최강 몬스터즈의 웜업을 유심히 지켜보며 생각에 잠긴다.
라인업지는 이미 완성된 상태였지만 김성근 감독은 결국 누군가의 이름을 지우고 8번 타자의 이름을 새롭게 작성한다. 바뀐 타자가 김성근 감독이 보낸 문자 한 통에서 시작된 ‘최강 몬스터즈 제2차 문자 게이트’ 영향을 받았을지 궁금해진다.
김성근 감독은 선발 라인업 발표 후 선수들에게 한 가지 조언을 해준다. 그는 “모든 게 하나하나가 쌓여가야 한다. 매 시합마다 보면 좋아졌다 하면 다시 나빠진다. 각자 반성하고 살아갈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승리에 들떠 있던 최강 몬스터즈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승부사 모드에 돌입해 경북고 2연전 스윕을 달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JTBC '최강야구'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염정아, ♥정형외과 원장 남편 금슬 “17년차에도 매력발산 ing”(전참시)[결정적장면]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
- 하이브, 소속 아이돌 팬사인회 속옷검사? 팬 인권침해 성추행 논란
- 임지연, 이상이 품에 안겨 미소‥전국민 ♥이도현 눈치보기
- 송종국, 사춘기 딸 송지아와 관계 회복‥이천수에 현실 조언(살림남2)[어제TV]
- 17살 어린 ♥류필립에 병적인 집착하는 미나 폭로 “결혼 후회” 갈등(금쪽)[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