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3주 연속 1위…340만 기록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엘리멘탈'이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 4주차에 들어섰음에도 개봉 후, 가장 높은 일일 관객수와 주말 관객수를 경신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4주차 주말인 지난 7일(금)부터 9일(일)까지 80만 453명을 동원하며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봉 4주차에 들어섰음에도 개봉 후, 가장 높은 일일 관객수와 주말 관객수를 경신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4주차 주말인 지난 7일(금)부터 9일(일)까지 80만 453명을 동원하며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 누적 관객 수는 340만 6132명이다.
‘엘리멘탈’ 연출을 맡은 피터 손 감독은 한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관객들이 ‘엘리멘탈’을 통해 감정이 어디에서 오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감정의 시작점에 대한 이해는 우리를 연결시키게 만들어 서로의 감정에 공감을 일으킨다”고 전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첫 키스…12.3% 자체 최고
- ‘좋댓구’ 오태경 “외롭고 무서웠지만...대표작 확신”[인터뷰]
- [종합] ‘미우새’ 진구 “♥아내 프러포즈 준비 6개월, 직접 작사한 곡 불러”
- ‘미우새’ 이상민 “아이유, 가장 영입하고 싶은 사람 나라고...번호는 없어”
- ‘미우새’ 진구 “♥아내, 첫 만남에 결혼할 것 같았다”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차화연 앞 무릎 꿇고 “안재현 애 아니다” 고백
- ‘진짜가’ 차주영, 마음 돌린 정의제에 “너까지 끝장낼 것”
- ‘진짜가’ 백진희, 돌아오라는 정의제에 “자격박탈”
- [종합] ‘런닝맨’ 유재석, 허구 스카우트 빌런...모두 속이고 완벽 승리
- ‘뉴스룸’ 이준호 “임윤아, 실제로 웃는 모습 매력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