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힙한 브라톱 수영복 자태…'세 아이 엄마' 안 믿기는 몸매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가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선예는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익숙하고도 낯선 한국살이 적응 잘하라고 마음 써준 우리 언니들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선예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브라톱 수영복에 짧은 바지를 입고 선글라스(색안경)를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선예는 지난 2013년 선교사와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가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선예는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익숙하고도 낯선 한국살이 적응 잘하라고 마음 써준 우리 언니들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선예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브라톱 수영복에 짧은 바지를 입고 선글라스(색안경)를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다둥이 엄마임이 믿기지 않는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예는 지난 2013년 선교사와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가족들과 캐나다에서 거주하던 선예는 한국으로 귀국했으며, 국내에서 연예 활동을 재개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