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첫 키스…12.3% 자체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가 임윤아와 키스를 나누며 마음을 고백한 가운데 시청률도 자제 최고를 기록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이 천사랑(임윤아)이 첫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력한 라이벌 사미르가 떠나면서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도 더욱 깊어지는 듯했다.
천사랑에 대한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구원이 더 늦기 전에 자신의 마음을 전해야 한다고 결심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이 천사랑(임윤아)이 첫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월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8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12.317%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6회가 기록한 기존 자체 최고 시청률 12.017%를 넘어선 수치이다.
모든 일정을 마친 구원은 하루종일 고생한 천사랑을 위해 스위트룸을 빌리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주기도 했다. 구원의 다정함이 고마웠던 천사랑은 먼저 한강 나들이를 제안, 자신만의 야식 조합도 소개하며 구원에게 또 한 번 새로운 세계를 열어줬다.
강력한 라이벌 사미르가 떠나면서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도 더욱 깊어지는 듯했다. 천사랑에 대한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구원이 더 늦기 전에 자신의 마음을 전해야 한다고 결심했기 때문.
천사랑에게 고백을 하러 왔다가 졸지에 삼총사 사이에 끼게 된 구원은 오평화(고원희 분)와 강다을(김가은 분)의 손에 이끌려 연애 상담까지 하게 됐다. “말 안 하면 몰라요”라는 오평화의 조언에 힘입어 구원은 천사랑과의 관계를 확실하게 정립하기로 다짐했다.
이어 구원은 천사랑에게 “우리 둘 얘기하자”며 단둘만의 데이트를 신청했다. 옅은 떨림을 간직한 채 구원에게 간 천사랑은 서툴지만 정성이 담긴 요리부터 젠틀한 에스코트까지 세세하게 챙겨주는 구원의 섬세함에 또 한 번 가슴이 두근거렸다.
두 사람 사이 달콤한 기류가 한껏 무르익은 가운데 구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불 쇼가 스프링클러를 터트리면서 분위기가 순식간에 뒤바뀌었다. 비처럼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 아래 바짝 붙어 선 두 사람의 사이에는 긴장감이 맴돌았다.
서서히 다가가던 구원은 조심스럽게 천사랑에게 입을 맞췄다. 차가운 빗속에서 서로의 우산이 되어줬던 그날처럼 깊은 감정을 나누는 두 사람의 입맞춤은 숨이 멎을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했다. 오랜 직진 끝에 마침내 같은 온도를 띠게 된 구원과 천사랑의 낭만 가득한 시간은 보는 이들에게도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이날 TV조선 주말드라마 ‘아씨두리안’ 6회는 4.198%, 5.132%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엘리멘탈’, 3주 연속 1위…340만 기록 중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첫 키스…12.3% 자체 최고
- ‘좋댓구’ 오태경 “외롭고 무서웠지만...대표작 확신”[인터뷰]
- [종합] ‘미우새’ 진구 “♥아내 프러포즈 준비 6개월, 직접 작사한 곡 불러”
- ‘미우새’ 이상민 “아이유, 가장 영입하고 싶은 사람 나라고...번호는 없어”
- ‘미우새’ 진구 “♥아내, 첫 만남에 결혼할 것 같았다”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차화연 앞 무릎 꿇고 “안재현 애 아니다” 고백
- ‘진짜가’ 차주영, 마음 돌린 정의제에 “너까지 끝장낼 것”
- ‘진짜가’ 백진희, 돌아오라는 정의제에 “자격박탈”
- [종합] ‘런닝맨’ 유재석, 허구 스카우트 빌런...모두 속이고 완벽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