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여자 예비 신랑, 맘에 들어 “악마의 편집 아니고 진짜라고”(2억9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억9천' 마리암의 답이 충격적인 파장을 불러왔다.
7월 9일 방송된 tvN '2억9천:결혼전쟁'에서 본격적인 경쟁을 시작한 커플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홍안석, 마리암 커플에게는 "출연자 중 홍안석 씨를 제외하고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나왔다.
마리암은 질문을 잘 알아듣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제대로 설명을 듣고는 웃으면서 "아니요"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2억9천' 마리암의 답이 충격적인 파장을 불러왔다.
7월 9일 방송된 tvN '2억9천:결혼전쟁'에서 본격적인 경쟁을 시작한 커플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커플들이 첫 번째 데스매치로 '사랑의 거짓말 탐지기' 미션을 마주하는 시간을 가졌다. 커플들은 싸우고 상처 받는 시간을 염려하면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성규는 "서로에게 투명했던 커플들이 이길 것"이라 했다.
홍안석, 마리암 커플에게는 "출연자 중 홍안석 씨를 제외하고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나왔다. 마리암은 질문을 잘 알아듣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제대로 설명을 듣고는 웃으면서 "아니요"라고 답했다.
하지만 마리암의 대답은 거짓으로 나왔다. 홍한석은 "거짓말쟁이"라며 귀엽다는 식으로 대처했으나, 마리암은 "이해 못 했는데요. 이거 문제 있는 거 같아요"라고 대처하면서 믿음을 강요했다.
다만 마리암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마리암은 "베이지색(배민기), 빨간색(성치현) 다 잘생겼다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를 들은 장성규는 "이거 악마의 편집 아니냐, 진짜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tvN '2억9천:결혼전쟁'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염정아, ♥정형외과 원장 남편 금슬 “17년차에도 매력발산 ing”(전참시)[결정적장면]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
- 하이브, 소속 아이돌 팬사인회 속옷검사? 팬 인권침해 성추행 논란
- 임지연, 이상이 품에 안겨 미소‥전국민 ♥이도현 눈치보기
- 송종국, 사춘기 딸 송지아와 관계 회복‥이천수에 현실 조언(살림남2)[어제TV]
- 17살 어린 ♥류필립에 병적인 집착하는 미나 폭로 “결혼 후회” 갈등(금쪽)[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