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형” 기안84, 인도 8700억대 자산가 대저택서 벌러덩 (태계일주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 자산가의 럭셔리 저택에 흠뻑 빠졌다.
7월 9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3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뉴델리에서 만나 완전체가 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인도 모디 그룹 회장의 저택을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 자산가의 럭셔리 저택에 흠뻑 빠졌다.
7월 9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3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뉴델리에서 만나 완전체가 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인도 모디 그룹 회장의 저택을 방문했다.
한화 약 8,704억 원의 자산가인 회장은 두 사람을 초대한 이유에 대해 "저는 넷플릭스를 많이 보는데 한국 콘텐츠가 많더라. 퀄리티가 매우 좋아서 한국 TV 쇼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점심을 대접받은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음식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도에서 한 번씩 탈이 났던 빠니보틀은 "제가 인도 음식을 진짜 안 좋아한다. 그런데 먹는 순간 모든 카레가 다 맛있었고 모든 게 완벽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복통으로 현지 병원을 찾았던 덱스가 뒤늦게 합류했다. 세 사람은 모디 저택의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했다.
덱스는 "너무 적응이 안된다. 어젯밤만 해도 설국열차 타고 있다가 이게 무슨 일이냐"며 웃었고, 기안84 역시 "난 이게 어머니의 강이다. 사람이 참 간사하다. 좋은데 오니까 몸이 괜찮아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다음 스케줄을 위해 이동해야 하는 세 사람은 각자만의 방식으로 옷을 말렸다.
빠니보틀은 제자리에서 뛰며 물기를 털어내는 방식을 사용했다. 이와 달리 기안84는 바닥에 벌러덩 누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
기안84는 뜨거운 햇빛 아래 몸을 앞뒤로 뒤집으며 자연 건조를 시작, 덱스는 "이렇게 옷 말리는 사람을 태어나서 처음 봤다. 아니 벌이 있는데? 대단한 형이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하이브, 소속 아이돌 팬사인회 속옷검사? 팬 인권침해 성추행 논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임지연, 이상이 품에 안겨 미소‥전국민 ♥이도현 눈치보기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17살 어린 ♥류필립에 병적인 집착하는 미나 폭로 “결혼 후회” 갈등(금쪽)[결정적장면]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