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면접 프리패스상 여권 사진 “어느 회사든 입사 성공” (1박 2일)[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각양각색의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딘딘은 "솔직히 말해서 여권 사진이 정말 잘 나온 사람이 있다. 그런데 들어갈 때 얼굴이 아니지 않냐"며 정직하게 찍은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나인우의 여권 사진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끝으로 문세윤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각양각색의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7월 9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시공간을 초월해 세계여행을 떠나는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세계여행을 위한 일일 여권을 건넸다.
딘딘은 "솔직히 말해서 여권 사진이 정말 잘 나온 사람이 있다. 그런데 들어갈 때 얼굴이 아니지 않냐"며 정직하게 찍은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김종민과 문세윤은 "사진이 성형 전 같은데?", "사건사고에 나올 얼굴이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나인우의 여권 사진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인우가 "머리 안 감고 가서 찍었다"고 부끄러워하자 문세윤은 "어느 회사든 입사 성공이다. 멀쩡해 보이지 않냐"며 면접 프리패스상 얼굴이라고 추켜세웠다.
연정훈은 현재와 다른 매서운 눈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하나같이 "진짜 사람 됐다", "지금이 더 낫다"고 말해 연정훈을 당황케 했다.
이에 연정훈은 "저 때는 악역을 많이 했다"며 인상이 자연스레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문세윤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보던 딘딘은 "사람을 무슨 70kg으로 만들어놨냐"고 따져 물었다.
문세윤은 "급하게 외국 촬영을 나간 적이 있다. 사진관 아저씨가 저를 알아보더니 '제가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하더라"며 "내가 봐도 너무 다르니까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통과시켜줬다"고 진땀을 흘렸던 당시를 회상했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하이브, 소속 아이돌 팬사인회 속옷검사? 팬 인권침해 성추행 논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임지연, 이상이 품에 안겨 미소‥전국민 ♥이도현 눈치보기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17살 어린 ♥류필립에 병적인 집착하는 미나 폭로 “결혼 후회” 갈등(금쪽)[결정적장면]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