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허경환 견제? “♥김지민과 연락하지 마”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허경환을 견제했다.
7월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유세윤, 장동민, 허경환, 강유미, 이상호, 이상민이 김준호 없는 김준호 집에 모였다.
김준호가 "남의 집에 어떻게 들어왔냐"고 묻자 허경환은 "지민이에게 비밀번호 물어봐서 들어왔다"고 답했다.
김준호는 "지민이와 연락하지 말랬지? 지민이 번호 지우라고"라며 허경환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고 허경환은 "외웠는데 어떻게 하죠?"라고 대수롭지 않게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허경환을 견제했다.
7월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유세윤, 장동민, 허경환, 강유미, 이상호, 이상민이 김준호 없는 김준호 집에 모였다.
허경환은 “얼마 전에 김준호 형이 스승의 날에 아무도 자기에게 전화를 안 했다고. 스승의 날 겸 붐업 시켜줄 겸 해서 미리 와서 준비했다”고 모인 이유를 말했다. 허경환은 종이에 ‘개버지 은혜 감사합니다’라고 적어 달았다.
장동민은 “김준호 형이 아끼는 걸 굽고 있자”고 짓궂은 아이디어를 냈고 이들은 김준호가 아끼는 다양한 술들을 꺼내 장난기를 드러냈다. 이어 귀가한 김준호는 “뭐야? 남의 집에 왜 이러고 있어?”라며 갑작스러운 후배들의 방문에 당황했다.
김준호가 “남의 집에 어떻게 들어왔냐”고 묻자 허경환은 “지민이에게 비밀번호 물어봐서 들어왔다”고 답했다. 김준호는 “지민이와 연락하지 말랬지? 지민이 번호 지우라고”라며 허경환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고 허경환은 “외웠는데 어떻게 하죠?”라고 대수롭지 않게 반응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하이브, 소속 아이돌 팬사인회 속옷검사? 팬 인권침해 성추행 논란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임지연, 이상이 품에 안겨 미소‥전국민 ♥이도현 눈치보기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17살 어린 ♥류필립에 병적인 집착하는 미나 폭로 “결혼 후회” 갈등(금쪽)[결정적장면]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