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기간 내 결혼하면 금리 5%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이 가입 기간에 결혼하면 5%의 금리를 제공하는 '너만 솔로(Solo)' 적금을 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적금은 만 19∼39세 성인이 가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 옵션은 △가입 기간 중 결혼 5% △신규 고객 0.5% △가입자 간 결혼 0.5% △입출금 계좌 월평균 잔액 100만 원 이상 0.3%포인트 등이다.
가입 기간은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이며 월 1만 원부터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이 가입 기간에 결혼하면 5%의 금리를 제공하는 ‘너만 솔로(Solo)’ 적금을 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적금은 만 19∼39세 성인이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 2.5%에 우대금리 6.5%를 더해 최고 연 9%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옵션은 △가입 기간 중 결혼 5% △신규 고객 0.5% △가입자 간 결혼 0.5% △입출금 계좌 월평균 잔액 100만 원 이상 0.3%포인트 등이다. 가입 기간은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이며 월 1만 원부터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2만 계좌 한정으로 올해 말까지 판매되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으로 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김화영 기자 run@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남국과 매수 패턴 비슷한 코인지갑 10개…“사전정보 공유 의심”
- [정용관 칼럼]‘돈키호테 新黨’ 꿈꾸는 어느 철학자를 보며
- 대통령실, 양평고속道 논란에 “국토부서 다룰 문제…여야 논의해야”
- 與 “양평고속道 총선전 적합성 재검증후 재추진 검토”
- 방한 마친 IAEA 사무총장 출국…“한국민 우려 진지하게 여겨”
- 그로시 만난 野의원들 “그렇게 안전하면 日에 음용수-농업용수로 쓰라고 권고를”
- 대통령실 “나토 정상회의 기간 한일정상회담 개최 예정”
- [횡설수설/이진영]치매 진행 늦추는 치료제 출시 임박, 그런데 가격이…
- [단독]이슈 따라 반짝 발의 ‘렉카법’…75%가 상임위 계류
- ‘서해 피격’ 유족 “文 최초보고 문건 사라져”…서훈 고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