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든 모공·모근을 클리닝하여 탈모 예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크공조(대표 홍기호)는 1874년 미국 펜실베니아주 요크타운에 설립한 세계적인 냉동·공조업체인 미국 요크사의 한국 파트너로서 수십년간 국내외 냉동·공조 프로젝트 현장 수행을 경험했고 건축 분야에서 새로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토탈솔루션 업체이다.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해 세계 유일한 제품인 모공클리너를 필두로, 사람과 자연의 삶의 질 및 환경개선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크공조(대표 홍기호)는 1874년 미국 펜실베니아주 요크타운에 설립한 세계적인 냉동·공조업체인 미국 요크사의 한국 파트너로서 수십년간 국내외 냉동·공조 프로젝트 현장 수행을 경험했고 건축 분야에서 새로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토탈솔루션 업체이다.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해 세계 유일한 제품인 모공클리너를 필두로, 사람과 자연의 삶의 질 및 환경개선에 매진하고 있다.
모공클리너는 천연물을 매질로 유체역학과 구조공학적 메커니즘을 결합하여 피부의 경계면현상을 돌파하는 기술을 구현한 모공 클리너 겸 마사지장치로 세계특허를 획득했다.
요크공조 측은 “화학약품으로 찌든 피부의 모공과 모근까지 속시원하게 클리닝하여 건강한 모공과 모근을 만들어 탈모 예방과 피부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며 “지금까지는 우리 피부에 화장품들과 샴푸, 염색약, 계면활성제, 공해성 미세먼지 등이 땀과 유지성분들과 뒤범벅되어 상호 트러블을 증폭시켜 탈모와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안타까운 현실을 일거에 개선해 줄 친환경제품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처 2인자 꿰차고, 외청장 싹쓸이… 더 커진 '모피아 천하'
- 이연복 "초6 때 가출, 중국집 배달부터 시작" ('미친 원정대')
- 월화수목금토일월 내내 장마… 화요일부터는 폭우
- 위버스샵, 앤팀 팬사인회 '속옷 검사' 논란에 "진심으로 사과"
- 차수웅 우성해운 창업주 별세... 차인표 "아버지, 천국에서 같이 걸어요"
- 제이제이 "줄리엔 강과 내년 봄 결혼식 계획"
- "회 먹기 전에 방사능 검사"...오염수 우려에 '휴대용 측정기' 불티
- '슛돌이'가 '꿈의 구단'으로...이강인, PSG 입단 "팀 승리 위해 여기에 왔다"
- 푸틴이 핵 배치한 벨라루스에서 겨우 32㎞..."나토 회의장, 요새가 됐다"
- 2.6조 바닥나면 끝? 새마을금고 '뱅크런' 우려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