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도당 ‘윤민섭 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민섭 정의당 춘천시위원장(43·춘천시의원·사진)이 정의당 강원특별자치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맡아 도당을 이끈다.
임명희 전 도당위원장은 신당 창당에 나선다.
도당은 "임명희 전 도당위원장이 6일부로 직을 사퇴하고, 윤 위원장이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맡는다"고 7일 밝혔다.
한편 정의당 강원특별자치도당은 지난 7일 논평을 내고 성완희 노동열사를 추모하며 "성완희 정신이 남아있는 강원도는 노동자 요구에 응답하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민섭 정의당 춘천시위원장(43·춘천시의원·사진)이 정의당 강원특별자치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맡아 도당을 이끈다. 임명희 전 도당위원장은 신당 창당에 나선다.
도당은 “임명희 전 도당위원장이 6일부로 직을 사퇴하고, 윤 위원장이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맡는다”고 7일 밝혔다.
윤 위원장 직무대행은 “강원도에서 김진태 도정을 날카롭게 비판하며 지방의회에서도 정의당 의원의 필요성을 더 넓게 알려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의당 강원특별자치도당은 지난 7일 논평을 내고 성완희 노동열사를 추모하며 “성완희 정신이 남아있는 강원도는 노동자 요구에 응답하라”고 했다.
이설화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가짜양주로 바가지 씌우고 술취한 손님 방치해 숨지게 한 40대 징역형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