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 전국대회서 준우승
이재용 2023. 7. 10. 0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감독 이원호)이 제9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 선수권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은 지난 4월 철원에서 개최됐던 제17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창단 5년만에 첫 종합우승을 시작으로 각종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며 철원군 태권도의 명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권도원배 황연준·김대용 금메달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감독 이원호)이 제9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 선수권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전북 무주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지난 5일부터 오는 10일까지 개최된 이번 대회는 -68㎏ 황연준 선수와 -80㎏ 김대용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며 종합 2위를 차지했다.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은 지난 4월 철원에서 개최됐던 제17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창단 5년만에 첫 종합우승을 시작으로 각종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며 철원군 태권도의 명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철원군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속에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는 선수들의 투혼에 굉장히 감사하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남은 하반기 대회에서도 유종의 미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용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강원도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가짜양주로 바가지 씌우고 술취한 손님 방치해 숨지게 한 40대 징역형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