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용화천 물놀이장’ 무료 운영 15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군은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 활성화와 가족형 놀이공간 제공을 위해 '용화천 물놀이장'을 오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이용객들이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에서 먹거리 구입이 가능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군은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 활성화와 가족형 놀이공간 제공을 위해 ‘용화천 물놀이장’을 오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용화천 물놀이장은 도심형 여가시설로 용화천 인도교 아래 7000㎡ 규모의 하천과 수변길을 활용해 종합물놀이대와 레인보우버킷, 워터터널, 버섯분수 등 종합물놀이시설을 무료로 운영한다.
또한 가족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대형 그늘막 및 파라솔, 무더위쉼터 등의 편의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토·일요일에는 물놀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물놀이장을 찾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각종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철원군은 안전관리를 위해 공무원 및 안전관리요원이 항시 배치한다. 또 지하수 암반관정을 통해 매일 깨끗한 물을 공급, 물놀이장 수질관리 등에 철저를 기한다.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이용객들이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에서 먹거리 구입이 가능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용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가짜양주로 바가지 씌우고 술취한 손님 방치해 숨지게 한 40대 징역형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