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빠니보틀, 기안84 솔직 입담에 깜짝 "영어 못해 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빠니보틀과 웹툰작가 기안84가 뉴델리 회장집에 방문했다.
빠니보틀과 기안84는 인도의 모디 그룹의 회장과 점심 식사를 하게 됐다.
회장은 기안84와 빠니보틀을 만나 인도의 면면을 설명했다.
식사 도중 기안84는 회장이 "대학 생활을 5년 했다"라는 말을 듣고 "학고 2번 맞으신 거 아니냐"라며 빠니보틀을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유튜버 빠니보틀과 웹툰작가 기안84가 뉴델리 회장집에 방문했다.
9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뉴델리에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덱스는 몸 상태가 급격히 안 좋아져 병원에 방문 후 휴식을 취했다.
빠니보틀과 기안84는 인도의 모디 그룹의 회장과 점심 식사를 하게 됐다. 회장의 집에 방문한 이들은 조금 전까지 눈앞에 보이던 도시와 상반되는 널찍한 응접실과 멋진 가구에 당황했다.
회장은 기안84와 빠니보틀을 만나 인도의 면면을 설명했다.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일부분만 이해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이후 기안84는 "집 구경을 해봐도 되겠냐"라고 물으며 회장의 집을 탐방했다.
주방에는 전담 요리사가 있었고 침실과 개인 드레스룸에도 귀티가 흘렀다. 넓은 개인 수영장과 배드민턴장을 구경하기도 했다. 이후 이들은 회장 집에서 식사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식사 도중 기안84는 회장이 "대학 생활을 5년 했다"라는 말을 듣고 "학고 2번 맞으신 거 아니냐"라며 빠니보틀을 당황시켰다. 빠니보틀은 "형이 영어를 잘 못해서 다행"이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태계일주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