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첫방…곽준빈, 전 여친 언급? “먹기가 좀 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곽준빈이 전 여친과의 추억을 소환한다.
9일 첫 방송되는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연출 송준섭)에서는 곽준빈이 백발백중 사주풀이부터 극찬을 부르는 로컬맛집까지 홍콩의 모든 것을 알차게 즐길 예정이다.
이날 곽준빈은 현지 택시 기사의 추천을 받아 현지인이 자주 방문한다는 맛집은 물론 홍콩 특유의 분위기가 가득한 관광 명소 웡타이신 사원으로 향한다.
이와 함께 홍콩 로컬푸드에 얽힌 곽준빈과 옛 여자친구의 추억도 밝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곽준빈이 전 여친과의 추억을 소환한다.
9일 첫 방송되는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연출 송준섭)에서는 곽준빈이 백발백중 사주풀이부터 극찬을 부르는 로컬맛집까지 홍콩의 모든 것을 알차게 즐길 예정이다.
이날 곽준빈은 현지 택시 기사의 추천을 받아 현지인이 자주 방문한다는 맛집은 물론 홍콩 특유의 분위기가 가득한 관광 명소 웡타이신 사원으로 향한다. 입구부터 독특한 기운이 물씬 풍기는 웡타이신 사원 안에는 용하다는 점집이 가득하다고. 평소 사주를 자주 본다는 곽준빈은 이 기회를 빌어 애정운을 보기로 결심한다.
이와 함께 홍콩 로컬푸드에 얽힌 곽준빈과 옛 여자친구의 추억도 밝혀진다. 택시 기사가 골라준 로컬맛집에 들어선 곽준빈은 메뉴판을 탐독하던 중 한 메뉴를 보고 “이건 제가 먹기가 조금 그렇다”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인다. 과연 곽준빈을 머뭇거리게 한 메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저녁 만찬에서는 곽준빈의 엄청난 식성 스펙트럼의 먹방이 펼쳐진다. “먹어본 중화요리 중 단연 TOP”이라며 음식을 먹어 치우는 곽준빈의 속도에 택시 기사도 당황했다는 후문. 이에 주말 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곽준빈의 식도락 여행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벤버지’ 벤투와 대한민국이 적이 된다? UAE와 3년 계약 임박 - MK스포츠
- 휘태커 울린 뒤 플레시스, ‘미들급 챔피언’ 아데산야와 옥타곤서 충돌…첫 번째 아프리카 챔
- 5연승&스윕→6위 등극 ‘KIA 날개 달다’, 한남자의 진심 “선수들 고맙다, 팬분들께 감사드려” [
- 경기 지켜보는 홍원기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산체스 ‘KBO 데뷔승에 시원한 물세례’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키움 꺾고 8연승 행진’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