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마성의 본부장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킹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가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로맨틱 코미디 연기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7회에서는 연애 초보이자 킹호텔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이 연애는 물론 경영에서도 한층 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7회에서는 연애 초보이자 킹호텔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이 연애는 물론 경영에서도 한층 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킹더랜드’ 속 구원은 파티 내내 천사랑(임윤아 분)의 안색이 좋지 못했던 이유가 자신과 퍼스트로얄 호텔의 막내딸 사이를 질투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내심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자신의 감정을 확인시켜준 구원은 데이트 약속 뿐 아니라 손까지 잡는 등 거침없는 애정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전히 함락시켰다.
또 구원은 힘이 있어야 직원들을 지킬 수 있다는 비서 노상식(안세하 분)의 조언과 매사 진심을 다하는 천사랑의 태도를 본받아 본부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자존심을 굽히고 아랍 왕자 사미르(아누팜 분)과의 계약을 성공시키며 자신의 입지를 다진 것.
우연을 가장해 천사랑의 앞에 나타난 구원은 “왜 항상 내 생각은 안 해?”라며 속내를 스스럼없이 털어놓았다. 함께 호흡을 맞춰 테이블을 세팅하는 동안 눈길은 천사랑을 떠나지 않아 심장을 간질거리게 했다.
천사랑의 도움을 받아 미소를 짓는 방법까지 터득, “내 진심은 통하고 있어?” 라며 한층 더 솔직해진 태도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는 쾌거를 얻었다. 구원의 각성은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에게는 설렘을, 천사랑에게는 떨림을, 경쟁자 구화란(김선영 분)에게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하지만 그런 구원에게도 위기는 찾아왔다. 어렵게 계약을 따낸 사미르 왕자가 천사랑에게 관심을 보였기 때문.
참지 못한 구원은 방어 태세를 갖추고 기싸움을 벌이며 좋아하는 사람을 지키려 고군분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는 ‘로맨틱 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준호의 세밀한 연기가 더해져 몰입감을 높였다.
이처럼 이준호는 ‘킹더랜드’에서 사랑에 빠지고 썸을 타는 구원 캐릭터의 설렘과 행복을 고스란히 전해 연애 욕구를 자극 중이다.
특히 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아 흘러나온 감정의 흔적들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곳곳에 담아내 모든 이들의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있다.
또한 이준호는 쉽지 않은 거래임에도 불구하고 끈기를 발휘해 이를 성사시키는 구원 캐릭터의 승부사 기질을 표현하며 본격적인 상속 전쟁에 불을 붙였다. 구원이 서서히 자신의 존재를 드러낼수록 이야기도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가운데 완벽한 썸남이자 킹그룹 직원들의 ‘구원’이 되어줄 이준호의 열연이 기대되고 있다.
설렘부터 긴장감까지 수없이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에 깊이를 더하는 이준호의 활약은 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8회에서 계속된다.
사진 제공: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야구’ PD 비리 제보에 술렁…방송 거부 사태까지
- 최수종, 子최민서 질투 “나만 보세요” 최고 5.2% (세컨하우스2)[TV종합]
- 김민경→정준하, 눈물+빅웃음 다 잡았다…드라마인줄 (몸쓸것들)[TV종합]
- 최정원 “불륜 아니다, 내 멍청함 자책” 폭로자는 검찰 송치 [전문]
- 이연복 “초6에 가출, 중국집 배달부터 시작” (미친 원정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