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키 175cm에 몸무게 51kg '충격'…전소민 "내가 더 나가" [런닝맨]

2023. 7. 9. 1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런닝맨' 황광희가 체중이 51kg밖에 나가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황광희의 키는 175cm로 알려졌다.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전소민이 황광희, 이대호와 '굴곡진 발야구'에 나섰다.

제작진은 발야구 규칙을 설명한 뒤 "60kg 이하인 송지효, 전소민, 황광희에게는 특별 찬스가 주어진다"라며 셋에게만 '대왕 새총'을 활용할 수 있다고 알렸다.

그러자 전소민은 황광희에게 "너 60kg 안 넘지?"라고 물었고 황광희는 "나름 증량한 것처럼 거짓말로 59kg 썼는데 사실 51kg이다"라고 웃어 보였다. 전소민은 "내가 더 나간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대호는 특히 "초등학교 5학년 때 60kg이었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