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무대 내내 엔젤의 응원 목소리 잊히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이 신곡 '휙(HWEEK)'의 음악 방송 활동 성료 소감을 밝혔다.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은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약 1주간의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 음악 방송 무대를 종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틴탑이 신곡 ‘휙(HWEEK)’의 음악 방송 활동 성료 소감을 밝혔다.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은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약 1주간의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 음악 방송 무대를 종료했다.
이날 틴탑은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의상을 매치해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여기에 틴탑은 콘셉트에 걸맞은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뽐내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번 활동을 통해 틴탑은 변함없는 현재진행형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다시 모인 틴탑에 긴 공백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멤버 모두 세월이 흘러도 녹슬지 않은 춤과 노래 실력 그리고 노련함으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들의 노래는 시대와 세대가 변해도 여전히 즐거움과 힘이 됐다. 데뷔 14년 차에도 틴탑이 펼쳐나갈 앞으로를 기대케 하는 시간이었다.
틴탑은 음악 방송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23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위고 락 잇 드랍 잇 탑 잇 헤이 돈 스탑 잇 팝 잇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벤버지’ 벤투와 대한민국이 적이 된다? UAE와 3년 계약 임박 - MK스포츠
- 산체스 견제 동작에 어필하는 이강철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최형우 ‘한 점 더 달아난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선빈 ‘미소짓는 작은거인’ [MK포토] - MK스포츠
- 김선빈 ‘한 점 더 달아나는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김웅빈 ‘추격의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