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캠든·후이 “‘보플’ 이승환 팬미팅 개최, 뿌듯하고 멋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캠든, 펜타곤 후이(이회택)가 '보이즈 플래닛' 이승환의 팬미팅 개최를 축하했다.
이날 엠넷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들은 영상을 통해 이승환의 팬미팅 개최를 축하하며 성공을 기원했다.
나캠든은 "팬미팅 개최를 축하 드린다. 승환이 형과 친해진 게 엊그제인 거 같은데 벌써 여름이 됐다. 저번에 형이 저의 팬미팅에 와주셔서 큰 힘이 됐다.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캠든, 펜타곤 후이(이회택)가 ‘보이즈 플래닛’ 이승환의 팬미팅 개최를 축하했다.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이승환의 팬미팅 ‘HWANDERLAND MT IN SUMMER’(환더랜드 엠티 인 섬머)가 열렸다.
이날 엠넷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들은 영상을 통해 이승환의 팬미팅 개최를 축하하며 성공을 기원했다.
지호는 “두 번째 팬미팅이니 만큼 더욱 더 기대가 된다. 모두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천지안위도 밝게 인사한 뒤 “제가 (직접 가서) 정말 보고 싶은데 요즘 일이 많이 있어서 못 보러 갈 것 같아 미안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나중에 우리 (무대) 위에서 만날 거지 않냐. 괜찮다”라며 “좋은 무대 많이 보여달라, 이승환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정민규는 “제가 처음으로 이승환과 만난지 벌써 6개월이 다 되어 간다. 승환이가 아니었으면 시그널송을 제대로 못했을텐데 좋게 잘 끝낼 수 있었다. 잘 열어 승환아, 고마워 축하해”라며 마음을 전했다.
후이는 “승환이의 개인 팬미팅 개최를 축하드린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그는 “승환이와 ‘보플’에서 끈끈한 우정을 나눴었는데 이렇게 멋지게 개인 팬미팅까지 여는 모습 보니까 너무 뿌듯하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다. 승환아 축하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보이그룹 원더나인 출신 가수 이승환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 참여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벤버지’ 벤투와 대한민국이 적이 된다? UAE와 3년 계약 임박 - MK스포츠
- 정수빈 ‘더 달아나는 타점’ [MK포토] - MK스포츠
- 박준영 ‘2타점 3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최수원 3루심에게 어필하는 김종국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박준영 ‘짜릿한 2타점 3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산체스 주의에 어필하는 김종국 감독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