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사내커플 탄생..이준호♥안세하 "백년해로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사내커플이 탄생했다.
9일 고원희는 "'킹더랜드'와 '할란카운티' 그리고 두 분의 사랑을 응원합니다"라며 안세하를 응원하는 '킹더랜드' 팀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킹더랜드' 출연 배우들은 뮤지컬 '할란카운티'에 출연 중인 안세하를 응원하고 있다.
이준호를 비롯해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김재원 등 '킹더랜드' 배우들이 총출동해 의리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킹더랜드’ 사내커플이 탄생했다.
9일 고원희는 “‘킹더랜드’와 ‘할란카운티’ 그리고 두 분의 사랑을 응원합니다”라며 안세하를 응원하는 ‘킹더랜드’ 팀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킹더랜드’ 출연 배우들은 뮤지컬 ‘할란카운티’에 출연 중인 안세하를 응원하고 있다. 이준호를 비롯해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김재원 등 ‘킹더랜드’ 배우들이 총출동해 의리를 보였다.
극 중에서도 브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이준호와 안세하는 함께 하트를 만들며 진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고원희는 “사랑이 넘치는 우리 팀”이라면서도 “백년해로 하세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