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영현, 두 아이의 엄마 됐다…지난 5월 둘째 딸 출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마마 멤버 이영현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9일 오후 이영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이영현이 지난 5월 둘째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 1월 20일 이영현은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둘째 임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그룹 빅마마 멤버 이영현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9일 오후 이영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이영현이 지난 5월 둘째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영현은 지난 2013년 빅마마 매니저였던 1세 연하 남성과 결혼했으며, 5년 만인 2018년 첫째 딸을 출산했다.
이후 지난 1월 20일 이영현은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둘째 임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영현은 공개된 새해 인사 영상에서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있다. 저희 가정에 새 얼굴이 찾아왔다. 5월에는 아기 천사를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이영현은 지난 2021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해 이지혜의 임신 이야기를 접하고는 “시험관으로 둘째를 가지시는 걸 보고 저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저도 인공수정으로 여러 번 유산해 어렵게 가졌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이어 그는 “힘들었던 게 생각나서 흘린 눈물인지, 둘째가 부러워 그랬는지. 둘째를 가지려 노력 중이다”라고 고백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진짜 ‘마당집’ 사는 최재림 “박칼린 감독이 동네친구” 절친 4인방과 전원주택 라이프(나혼
- 최자, 결혼식 앞두고 미모의 신부 얼굴 첫 공개…“내가 다 설레네”
- 블랙핑크 리사, 6만 英관객 홀린 파격의상 “여러분도 우리만큼 즐겼기를”
- “애들은 가라!” ‘쉬는 부부’, 19禁토크 힘입어 3주 연속 넷플릭스 톱10 안착
- PSG 역대 29위 이적료, 즐라탄보다 높은 몸값…마요르카에는 수익 1위 선물 남긴 이강인
- 홀리뱅 제인 “한달 술값 200만원, 술먹는게 일과” 오은영 “알코올의존 맞다” 팩폭(오은영의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배우 차인표, 부친상…“천국에서 만나서 또 같이 걸어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