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계곡 내 위법행위 합동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북구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계곡 내 위법행위를 정비하고 안전한 휴가 놀이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8월말까지 관련 부서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주요 점검사항은 △천막·평상 등 불법시설물 △개발제한구역 내 불법건축물 및 공작물 △무신고 영업 등 식품위생법 위반사항이다.
여름철 불법행위 발생 빈도가 높은 계곡 일대가 집중 점검대상이다.
강북구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계곡 등 개발제한구역 내 불법건축물 70건 중 47건을 철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북구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계곡 내 위법행위를 정비하고 안전한 휴가 놀이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8월말까지 관련 부서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주요 점검사항은 △천막·평상 등 불법시설물 △개발제한구역 내 불법건축물 및 공작물 △무신고 영업 등 식품위생법 위반사항이다. 여름철 불법행위 발생 빈도가 높은 계곡 일대가 집중 점검대상이다.
강북구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계곡 등 개발제한구역 내 불법건축물 70건 중 47건을 철거했다. 하천을 무단점용하고 있는 12개 업소에 변상금을 부과했고, 계곡 내 무신고업소는 자진폐업 또는 고발조치 했다. 나머지 23곳에 행정계도를 실시하면서 자율정비를 유도할 방침이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쟁률 4540대1 찍었다…일당 50만원 '꿀알바' 정체 뭐길래
- 콜로세움에 낙서한 英 관광객 '황당' 변명…'유적인 줄 몰랐다'
- '18K 금 통째로'…5200만원짜리 한정판 '비전 프로' 뜬다
- '맞고 살던 부인', 동호회서 친해진 남자…육체적 관계 없어도 '불륜'일까
- '130억 주택 쓸어담아'…전세계 슈퍼리치 '이곳'으로 몰린다
- '58평에 115억원?…고객님, 특별 조망권 누리시잖아요” [이수민의 도쿄 부동산 산책]
- 몸에 가래 뱉고 소변, 구타…경남 기숙형 고교 '학폭 의혹' 일파만파
- '힘들었어?'…아들 납골당 다녀오던 母, 졸피뎀 복용 운전자 차량에 사고 '참변'
- '킥보드 툭, 포르쉐 흠집 났는데 수리비 4000만원 달라네요'
- 이천수, 빗속 슬리퍼 신고 1km 쫓아 뺑소니범 잡은 영상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