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이강인 PSG 입단에 환호…"파리 갈 이유 생겼네"

전재경 기자 2023. 7. 9.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축구선수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입단에 환호했다.

사진 속 민호는 PSG 유니폼을 입은 채 셀카를 찍었다.

민호는 "이강인 선수 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이적 기념 오늘은 삐 에스 졔 유니폼! 파리 갈 이유가 생겼네"라고 축하했다.

또 민호는 "PSG 유니폼 몇 개 중 하나. 즐라탄 형님, 다시 한번 은퇴 축하드립니다. 형님은 낭만 그 자체입니다"라며 최근 은퇴한 '스웨덴 축구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민호 2023.07.09 (사진=민호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축구선수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입단에 환호했다.

민호는 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Here we go!! No.19 Lee Kang in. PS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민호는 PSG 유니폼을 입은 채 셀카를 찍었다. 민호는 "이강인 선수 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이적 기념 오늘은 삐 에스 졔 유니폼! 파리 갈 이유가 생겼네"라고 축하했다. 앞서 PSG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과 2028년까지 계약했다"고 입단 소식을 전했다.

또 민호는 "PSG 유니폼 몇 개 중 하나. 즐라탄 형님, 다시 한번 은퇴 축하드립니다. 형님은 낭만 그 자체입니다"라며 최근 은퇴한 '스웨덴 축구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충북청주FC 최윤겸 감독의 아들로 알려진 민호는 연예계 대표 축구팬으로 유명하다. 민호는 지난달 26일 샤이니 정규 8집 앨범 '하드(HARD)'로 컴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