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영웅 찾습니다" HD현대1%나눔재단, 'HD현대아너상' 후보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1%나눔재단이 우리 사회 숨은 영웅을 찾는 'HD현대아너상' 후보를 모집한다.
HD현대1%나눔재단은 10일부터 3주 동안 HD현대아너상 후보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후보자 추천은 지방자치단체, 교육시설, 사회복지시설·단체 등의 장이 할 수 있으며 본인 추천도 가능하다"며 "유사 공적 내용으로 최근 3년 동안 다른 기관의 수상 경험이 있는 경우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1%나눔재단이 우리 사회 숨은 영웅을 찾는 'HD현대아너상' 후보를 모집한다. HD현대아너상은 소외 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영웅을 발굴하기 위해 올해 처음 제정된 상이다.
HD현대1%나눔재단은 10일부터 3주 동안 HD현대아너상 후보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과 최우수상 등 총 4개 부문을 선정하며 선정된 개인 혹은 단체에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총 2억3,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후보가 되기 위해서는 개인과 단체 모두 관련 공적 기간이 5년 이상이어야 하며 단체인 경우 정회원이 10인 이상이어야 한다.
재단 관계자는 "후보자 추천은 지방자치단체, 교육시설, 사회복지시설·단체 등의 장이 할 수 있으며 본인 추천도 가능하다"며 "유사 공적 내용으로 최근 3년 동안 다른 기관의 수상 경험이 있는 경우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전했다. 재단은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가 마무리되면 서류 심사 및 현장 심사, 최종 심사를 거쳐 9월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형준 기자 mediabo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처 2인자 꿰차고, 외청장 싹쓸이… 더 커진 '모피아 천하'
- 일본 언론, IAEA 중립성에 의문 제기 "분담금 많이 내니 배려했을 것"
- "회 먹기 전에 방사능 검사"...오염수 우려에 '휴대용 측정기' 불티
- "태어나는 순간부터 국가가 보호...더는 '생일 없는 아이' 없어야"
- PSG 입단한 이강인 "나는 양쪽 윙에서 뛸 수 있는 미드필더...공 다루는 데 능숙한 선수"
-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방탄소년단 제이홉, 직접 밝힌 근황
- 이천수, 송종국 아들 만나 깜짝 "이렇게 많이 컸어?" ('살림남2')
- 푸틴 또 뒤통수 맞나…러시아 반군 “본토 공격 있을 것”
- 단오선 직접 만들고·약과에 푹 빠지고..."고려·조선시대 감성이 더 멋져요"
- IAEA 사무총장 "방류수 문제 없다면 수산물 오염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