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결혼하는 날, ♥아내 얼굴 공개..소속사 대표 추모 후 새출발 [종합]

최혜진 기자 2023. 7. 9. 14: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가 결혼을 앞두고 아내의 얼굴을 공개했다.

최자는 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최자는 결혼식을 앞두고 소속사 아메바컬쳐 고경민 대표를 떠나보내기도 했다.

아메바컬쳐 설립부터 함께해 온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는 상주로 이름을 올리고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최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가 결혼을 앞두고 아내의 얼굴을 공개했다.

최자는 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가족들을 배려해 가까운 친지, 지인들이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진다.

결혼을 앞두고 최자는 예비 신부와의 화보를 공유했다. 그의 예비 신부는 골프의류 회사에 다니는 미모의 재원이다.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약 3년간 교제를 이어왔다.

최자의 예비 신부는 단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여리여리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를 발산하고 있다. 그의 옆에 서 있는 최자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가수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의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0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최자는 결혼식을 앞두고 소속사 아메바컬쳐 고경민 대표를 떠나보내기도 했다.

고경민 대표는 지난 6일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아메바컬쳐 설립부터 함께해 온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는 상주로 이름을 올리고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했다.

이후 최자는 지난 8일 "아메바의 어머니 용감한 여성 독불장군 멋쟁이 우리 누나를 오늘 편안한 곳으로 보내드렸다"며 "베풀기만 했던 누나가 남기고 간 많은 것들 항상 기억하겠다"는 추모글을 올렸다.

한편 최자는 2000년 3인조 힙합 그룹 CB Mass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팀 해체 이후 2004년부터 개코와 함께 2인조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로 활동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달 23일 정규 10집 10집 파트1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럭)을 발매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