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용호 '전통시장과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노용호(춘천·철원·화천·양구갑 당협위원장)의원은 지난 7일 초복을 맞이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과 함께 춘천 풍물시장에서 '전통시장과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 의원을 비롯해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윤종욱 청장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권대수 부이사장, 임준민 서울강원지역본부장, 백순임 춘천센터장, 춘천시의회 김운기·배숙경·정경옥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노용호(춘천·철원·화천·양구갑 당협위원장)의원은 지난 7일 초복을 맞이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과 함께 춘천 풍물시장에서 ‘전통시장과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 의원을 비롯해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윤종욱 청장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권대수 부이사장, 임준민 서울강원지역본부장, 백순임 춘천센터장, 춘천시의회 김운기·배숙경·정경옥 의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난해 8월 출시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대한 홍보와 함께 수박 등 여름 식품을 구매하며 춘천 관내 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이어 풍물시장 상인회와 간담회도 진행했다.
권대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부이사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소비자는 합리적으로 쇼핑하고,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가에는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노 의원은 “춘천 풍물시장을 찾아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가 협력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가짜양주로 바가지 씌우고 술취한 손님 방치해 숨지게 한 40대 징역형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